본문 바로가기
N잡,부업

스케줄 자유로운 부업 - 배민커넥트

by 라바LAVA 2023. 8. 8.

안녕하세요 부업과 N잡 소개하는 라바입니다.

이번에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만 일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, 스케줄이 자유로운 부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

제가 소개하는 부업은 배민커넥트 입니다. 하는 방법과 장,단점을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.

 

▶배민커넥트란?

배민커넥트 홈페이지 사진

배민커넥트는 배달 아르바이트 입니다. 휴대폰에 앱을 설치해서 할 수 있으며,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만 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 배달 수단도 도보, 자전거, 오토바이, 자동차 등 여러가지 본인이 원하는 이동 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, 오토바이, 자동차 등은 보험에도 가입이 가능해 안전하게 운행이 가능합니다. 보험은 시간제 보험으로 분 단위로 계산되기 때문에 비용도 합리적입니다.

 

▶배민커넥트 하는 방법

배민커넥트 하는 방법

배민커넥트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. 가장 먼저 배민커넥트 앱을 설치하고, 원하는 이동 수단과 지역을 선택합니다.

그 후 안전 보건교육을 듣고 배달을 시작하면 됩니다. 안전 보건교육은 2시간가량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듣는걸 추천합니다. 이동 수단으로 오토바이, 자동차 등을 이용할 경우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데 신청과 서류 제출을 하고 심사 완료까지 하루에서 이틀정도 걸릴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하는걸 추천합니다. 

 

▶배민커넥트 장,단점

배민커넥트 홈페이지 사진

배민커넥트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로운 스케줄입니다. 또한 배달 수단도 선택이 가능해 면허가 없는 사람도 도보, 자전거 등으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 생각합니다. 그리고 단점은 많이 내려간 단가라고 생각합니다. 같은 시간 일해도 그 전에 비해 수입이 적을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스케줄은 자유롭지만 생각보다 일이 많은 시간대가 한정적이라는 것도 단점이라 생각됩니다.

 

여기까지 배민커넥트 설명을 마치겠습니다.

'N잡,부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케줄 자유로운 부업 - 카카오 T 대리운전  (0) 2023.08.05